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유하기 ×
네이버 아이콘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카카오 스토리 아이콘
공지사항 글입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연*관리단 관리자 |조회수 : 506등록일 : 2018-12-21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 조사대상: 20189월부터 현재까지 우리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전화조사

- 조사기간: 201812~ 20191

- 주간사업자: 리서치랩

- 조사회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공동실사단

 

본 조사는 20074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13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이전글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다음글 대명리조트 2019년 시즌별 객실요금표 안내
비밀번호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