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입찰공고

공유하기 ×
네이버 아이콘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카카오 스토리 아이콘
입찰공고 글입니다

승강기 책임(FM) 유지보수 용역 재입찰 공고문(변경)

전략경영(백고은) |조회수 : 329등록일 : 2019-11-11
재입찰 공고문(2020년 승강기 책임유지보수계약_191108)★.hwp 과업지시서★(1).hwp

승강기 책임(FM) 유지보수 용역 재입찰 공고문(변경)

   가. 입찰명: 2020년도 승강기 책임(FM) 유지보수

   나. 현장위치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30(공덕동)

   다. 계약기간 : 2019.12.1. ~ 2020.11.30. (1년간)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승강기 5대의 적기 유지관리(월1회) 및 긴급출동, 정기검사에 관한 소관 업무

   마. 사업예산 : 26,000,000원 (VAT 미포함)

   바. 승강기 현황 및 현장 설명

     1) 대상 승강기 현황      

사 양

대 수

운행층

제조사

설치년도

TK55L

P17-CO150-23/23

4

23

티센크루프

엘리베이터

2010

TK50P

EHP11-2S105-24/24

1

24

 

     2) 별도의 현장 설명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만, 견적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과업지시서 등 관련 자료를 참조하고 현장실사 등 견적에 필요한 조사를 실시하지 아니하여 발생된 손해 및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현장실사는 공고 기간 내 평일 근무시간에 한합니다.

     3) 추가 문의 : 시설관리팀 김윤국 대리(02-3278-7100), 전략경영팀 백고은 대리(02-3278-7712)

   사. 공고방법

     - 나라장터 (http://www.g2b.go.kr)      -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 홈페이지 (http://www.popa.or.kr/)

   아. 예정금액 : 비공개

   자. 입찰서 제출 기간 및 개찰 시기

     1) 입찰서(견적) 제출기간 : 2019. 11. 11.(월) ~ 2019. 11. 20.(수) 14:00

     2) 입찰서(견적서) 개찰일시 : 2019. 11. 20.(수) 14:00, 연금관리단 계약담당자 PC

   차. 입찰서 제출방법

     1) 본 입찰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지 않는 총액 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접수 개시일로부터 마감일시까지 24시간 제출 가능합니다.

 

2. 입찰(견적) 제출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승강기시설안전관리법」 제11조에 의한 승강기유지관리업(중저속엘리베이터)[6855]로 등록한 업체이며, 공고일 전일로부터 입찰마감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승강기유지보수서비스’(7215401001)를 소지한 업체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제품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2 규정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업체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해서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자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 업체는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 전달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낙찰자 선정 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대비 88%이상으로 제출한 업체 중 최저 가격으로 투찰한 업체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계약 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시 금액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총액(VAT포함)을 투찰하사기 바랍니다.

 

4.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 및 제38조(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정한 방식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계약체결

   계약은 개찰일로부터 10일 이내(영업일기준)에 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연금관리단에 직접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전 현장확인 후 상기 용역에 대한 관계서류 및 세부견적(산출내역서)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 제반 여건 등을 확인하시고 입찰에 임해 주시기 바라며, 이를 결행하여 발생하는 오류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국가를 상대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합니다.

   다. 과업 내역 등 : 시설관리팀 김윤국 대리(02-3278-7100)

   라. 공고 및 계약 등 : 전략경영팀 백고은 대리(02-3278-7712)

   마. 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기관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조리 신고센터(홈페이지:www.popa.or.kr) 또는 감사 Hot-Line

 ( 02-3278-7700)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 11. 11.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

 

이전글 승강기 책임(FM) 유지보수 용역 입찰 공고
다음글 2020년도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 자금운용 성과평가 용역 입찰 공고
비밀번호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