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입찰공고

공유하기 ×
네이버 아이콘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카카오 스토리 아이콘
입찰공고 글입니다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 고객지원 시스템(다드림) 고도화사업 용역 입찰 사전 규격 공개

전략경영(백고은) |조회수 : 328등록일 : 2020-04-16
다드림고도화 용역 제안요청서(2020.04)_수정본.hwp 입찰공고문(사전공개)_20200413.hwp 고객지원 시스템(다드림) 고도화사업 사전공개문.hwp

 

고객지원 시스템(다드림) 고도화 사업 사전공개

 

 

찰참여의 균등한 기회 제공 및 공정한 경쟁을 위해 입찰공고 전에 제안요청서를 사전공개하여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객지원 시스템(다드림) 고도화 사업 용역의 제안요청서를 다음과 같 사전공개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용 역 명: 고객지원 시스템(다드림) 고도화 사업

 

2.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6개월 소요 예상

 

3. 추정가격: 53,100천원(VAT포함)

 

4.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출방법: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6. 담 당 자: 백고은 (연락처: 02-3278-7712, 이메일: gebaek13@popa.or.kr)

 

7. 의견접수기간: 2020416~42216시까지

                              (이메일 발송 시간 기준)

 

 

이전글 『2020년도 재정추계 검증 연구』지원대상자 공모 안내
다음글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 고객지원 서비스(다드림) 고도화 사업 용역 입찰 공고
비밀번호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