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메뉴 바로가기
연금/급여제도 주요사업 정보공개 고객참여 알림마당 연금관리단 소개 자료실

입찰공고

공유하기 ×
네이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스토리

승강기 사고배상책임보험 가입

전략경영(백고은) |조회수 : 826등록일 : 2020-09-01
입찰공고문(4).hwp 과업지시서.hwp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 공고 제2020-07

 

용역입찰 공고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2 및 같은 조의3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승강기 사고배상책임보험 가입

. 용역내용 및 대상: 승강기 5(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기간: 2020. 9. 26. 00~ 2021. 9. 26. 00

. 입찰방법: 전자입찰, 소액수의(총액), 최저가

. 기초금액: 184,180(면세)

부가가치세 면세 사업으로 면세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의 장소와 일시

.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9. 1. 14:00 9. 14. 14:00

. 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개찰일시 : 2020. 9. 14. 15:00

개찰장소 :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 계약담당자 PC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에서 정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한 법률 시행령76(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의5 같은 법 시행령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12조제3항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가격제안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G2B)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손해보험업(화재보험)[업종코드 : 3826]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에 한하여 입찰 가능합니다.

.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통과안을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지급여력비율이 100% 이상인 보험사 이어야 합니다.

(낙찰자 선정 후 자료 제출)

. 공동수급체 구성을 통한 입찰참여를 불허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자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본 계약의 체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이 됩니다.

5.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과업지시서의 열람으로 갈음하고 생략합니다.

. 입찰 참가 전에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교부받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입찰참가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본청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등록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과 국가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및 제38조에 따르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6조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2% 범위 내에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급여력비율이 높은 보험사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지급여력비율이 같은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참가업체 전원이 동가인 경우에는 담합으로 간주하여 유찰 처리합니다.

 

9. 계약체결

. 낙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2조에 의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서 작성은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과 직접계약으로 체결합니다.

. 낙찰자는 책임보험의 가입사실을 행정안전부장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승강기안전정보망에 신고하고 2020.9.20.까지 신고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시 제출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청약서(보험료 산출내역서 포함) 및 보험약관 각 1

지급여력비율 증빙자료(20191231일 기준) 1

법원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통장 사본 각 1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 1

계약 후 사고배상책임보험증권 2권 제출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44, 예규 용역입찰유의서12조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설명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입찰공고(과업지시서 포함)

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계약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용역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조달청)

. 계약예규 및 조달청집행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나라장터서비스 - 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 정보제공 ? 법령정보, 업무별자료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입찰자 유의사항

. 찰공고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용역입찰유의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공동계약 운용요령,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과업지시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 과업지시서 및 입찰 등에 관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용역내용 등: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 시설관리팀 김윤국 대리(02-3278-7745)

입찰공고·계약: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 전략경영팀 백고은 대리(02-3278-7712)

전자입찰 운영: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조회, 개찰결과조회)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http://www.g2b.go.kr)

조달청(http://www.pps.go.kr)

 

 

 

2020. 9. 1.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 이사장

 

 

 

 

 

이전글 전산인프라(서버, SW) 통합 유지보수 용역 입찰
다음글 빌딩 건축물 화재보험 등 가입 입찰 공고
비밀번호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