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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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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글입니다

별정우체국연금 재정추계 검증 및 제도개선 연구용역

전략경영(백고은) |조회수 : 69등록일 : 2021-09-30
입찰공고문_제2021-11호.hwp 제안요청서_210930.hwp

연금관리단 공고 제2021- 1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별정우체국연금 재정추계 검증 및 제도개선 연구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약 6개월

   다. 사업범위 및 주요내용 : 제안요청서참조

   라. 사업예산 : 60,000,000(VAT 포함)

 

2. 업체선정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총액/직찰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43(협상에의한계약체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준용

   나.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가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점수(80)와 입찰가격평가점수(20)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

 

3. 입찰참가자격

   가. 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12조 및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자

   나. 중소기업자는 중소기업제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및 동법 시행령 제10에 의거, 중소기업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

   다. 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271항의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 

   라. 판로지원법 시행령2조의3 1항제2호에 의한 비영리 법인(정부출연 연구기관 등)

 

4. 설명회, 제안서 평가 및 입찰서류 제출 등 일정

사업설명회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일자 및 장소

변경 가능

입 찰 기 간

2021.09.30.() ~ 2021.10.13.()

(영업일 기준 7일간)

입찰접수마감

2021.10.13.() 14:00까지

연금관리단 전략경영팀

제 안 평 가 회

2021.10.15.()~20.() 연금관리단 18

   ※ 입찰 성립 여부에 따라, 시행 및 일정 변동 가능

   ※ 입찰 참가업체가 다수 참가하여 기관 내의 수용

      인원을 초과할 경우, 비대면으로 진행 예정

결 과 발 표

2021.10.21.(목)

   ※ 위원별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가. 입찰참가서류 등 제출방법

         - 제안서는 공문서 형식으로 하고 반드시 대표자의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 연금관리단 빌딩 18층 전략경영팀 [마포구 마포대로 130 (공덕동)]로 직접 제출 및 우편접수 가능

             (다만, 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서류 미비시 접수불가, 코로나19로 인하여 직접 방문·제출시

              계약담당자에게 사전연락 필)

        - 접수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세부 사항은 제안요청서 필히 확인

 

5. 입찰참가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대리인(직원)이 입찰할 경우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1

   나.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관리단 회계규정 42(계약보증금), 43(계약보증금의 귀속) 44(입찰보증금)의하여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서식 제2)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입찰보증금은 연금관리단에 귀속됨

   다. 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위임장 각 1

   라. 제안서 및 요약본 각 5부 및 제안서관련 파일을 복사한 CD 1

            ※ 안서(요약본 포함) 는 표지에만 원본/사본 표시 후 인감 날인 없이 제출가능

            ※ 제안평가회는 비대면으로 실시될 예정이므로, 제안서 내용을 상세히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마.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별첨) 1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안서 제출 시 직접제출

   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국세?지방세?4대보험료 완납증명서 각 1

   사. 역수행실적확인서(제안요청서 별첨 작성, 조달청을 통한 전자계약서 중 택1) 실적별 각 1

   아. 투입인력의 이력사항에 대한 증빙서류 각 1

 

순번

첨부서류

관리단

양식 사용

원본/사본

제안서 제본 여부

제안서에 포함 여부

별도 제출

입찰참가신청서(서식 제1)

원본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서식 제2)

 

원본

 

-1

사용인감계, 위임장(서식 제3, 4)

 

원본

 

-2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사본가능

 

-3

법인등기부등본(원본대조필)

 

사본가능

 

-4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제안서 및 CD

원본/사본

-

-

가격제안서, 사업비 산출내역서

(서식 제5, 6)

원본

 

-1

일반현황 및 연혁(서식 제7)

원본/사본

-2

주요사업실적(서식 제8, 9)

원본/사본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 제4)

원본

 

-1

서약서(서식 제10)

원본

 

-2

투입인력 자격 및 경력현황(서식 제11)

원본/사본

 

-3

참여인력 이력사항(서식 제12)

원본/사본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붙임 제3)

원본

 

 

6.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의 규정에 의하며, 아래 사항 이외에 국가계약 관련 법령에 명시된 경우 입찰 무효 처리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입찰서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다. 동일사항에 동일인(1)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의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라. 시행령 제43조제5항에 따라 제안요청서 등에 대한 설명(이하 이 호에서 제안요청서설명이라 한다)을 실시하면서 제안요청서설명에 참가한 자에 한하여 계약에 참가할 수 있다는 뜻을 입찰공고에 명시한 경우로서 입찰에 참가한 자 중 제안요청서설명에 참가하지 아니한 입찰

   마. 시행령 제72조 제3항 또는 제4항에 따른 공동계약의 방법에 위반한 입찰

   바.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을 할 경우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입찰 또는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사. 동일사항에 대하여 타인이 대리를 겸하거나 2인이상을 대리한 입찰

   아. 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입찰

   자.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또는 계약담당자의 공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차.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입찰자의 성명을 기재하지 아니하고 대리인 성명 또는 회사명을 기재한 경우 및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과 다른 인감으로 날인된 경우도 포함)

   카.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착오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계약담당자가 이를 인정한 입찰

   타. 가격입찰서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입찰서와 산출내역서 액이 상이하거나, 소정의 입찰서를 사용하지 않거나 입찰서의 금액을 아라비아숫자로만 기재한 입찰

 

 

7. 기타

  가. 입찰공고문 등 입찰서류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관계법령,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관련 고시, 관리단 계약 관련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참가자는 관계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마감일을 기준으로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판단하고, 우선협상대상자가 된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여부를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라. 제안서의 내용 및 평가회에서 발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 효력을 가짐.

   마. 모든 증빙서류는 아래와 같이 상세증빙서류가 있어야 인정하며, 증빙이 어려운 경우에는 평가 및 협상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실적증빙: 일반용역수행실적확인서(제안요청서 별첨 참조), 조달청을 통한 전자계약서 중 택 1 하여 제출

               * 실적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해당 실적을 인정하지 아니함

       - 투입인력 이력사항 증빙: 제안사 및 타사(공공기관 포함)의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만 근무하였던 회사의 부도?폐업 등 불가피한 사유로 하여 증빙이 어려운 경우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연금가입자증명서, 고용보험개별사업장 피보험자격내역서(피보험자용),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중 택1 하여 제출할 수 있음

   바. 가격제안서는 평가를 받기 위한 가격이며, 계약금액은 계약부서와 협상을 통하여 결정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에서 계약부서와 협상을 통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함.

   사. 협상 완료 후 계약 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계약보증금, 산출내역서, 국세, 지방세, 4대사회보험 완납증명원 등 보완 서류 일체) 계약체결 전 제출하여야 하고 선금 청구 시 선금이행보증금을, 최종 대가 청구 시 하자보수이행보증금을 제출하여야 함

   아. 낙찰업체는 사전에 과업수행계획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고 사업을 시작하여야 하며, 유지관리 및 하자보수기간, 교육 등 계약특수조건은 제안요청서, 제안 내용으로 결정되며, 해석에 이견이 있을 때에는 관계법령 및 시에 명시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우리 연금 관리단의 해석에 따름.

   자. 계약체결 전 국가시책 변경 또는 우리 관리단의 예기치 못한 사정으로 사업지연, 중단 또는 취소 시 어떠한 비용도 지급하지 않으며, 이로 인하여 계약상대자는 일체의 이의제기 및 손해배상 청구 불가. , 계약체결 후에는 체결 후부터 발생된 비용에 대하여 실비용을 지급함

   차. 입찰에 관한 서류는 관리단 홈페이지(www.popa.or.kr/입찰공고)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열람 가능

   카. 사업에 관한 문의사항은 사업담당(02-3278-7716),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계약담당(02-3278-7712)에게 하시기 바랍니다.

 

 

 

2021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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